HOME
사이트맵
ENG
서울한영대학교 대학원
대학원소개
원장인사말
연혁
학칙
오시는길
학과안내
일반대학원
국제신학선교대학원
상담복지대학원
입학안내
학생모집요강
전형일정 및 서류안내
입시자료실
원서접수
외국어종합시험
논문안내
외국어 종합시험
논문학사일정
학위논문심사
논문관련양식
학사정보
학사일정
수강신청안내
학사행정 자료실
장학정보
커뮤니티
공지사항
Q&A
원우회게시판
커뮤니티
커뮤니티
공지사항
공지사항
방학 중 업무시간 조정
작성자 : 대학원관리자
작성일 : 2021.07.29
조회수 : 1621
겨울방학 동안 본 대학원 교학처및 대학교 행정부서근무 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.
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▶ 변경기간 : 2017년 12월 18일(월) ~ 2018년 02월 14일(수)
▶ 근무시간 : 오전 9시30분 ~ 오후 4시30분
*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이전글
장학금 신청서 제출 안내
목록
다음글
어린이집 통학버스(카운티) 기사 모집
↑